R 1250 RS는 스포티함이 투어링과 만나는 곳으로, 모두를 앞서 나가는 Sport 투어링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기술 하이라이트가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라이딩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 1250 RS는 스포티함이 투어링과 만나는 곳으로, 모두를 앞서 나가는 Sport 투어링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기술 하이라이트가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라이딩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본가격 27,000,000원 부터 ~
자료출처: BMW 모토라드
https://www.bmw-motorrad.co.kr/
BMW 오토바이(바이크) R1250 RS 스팩, 인상적인 스포츠 투어러
THE BMW R 1250 RS
BMW R 1250 RS는 스포츠 투어링 분야를 선도하는 모델로, RS 문자를 배경으로 자리한 BMW R 1250 RS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개성 넘치는 스포츠 투어러로, BMW ShiftCam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2기통 복서 엔진을 탑재하여 이미 시각적으로도 압도적인 역동성과 독특한 라이딩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윈드 쉴드, 악천후 보호장치, 편안한 시트 고정 장치, 그리고 라이더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통해 혼자 또는 둘이서도 모든 커브와 매 킬로미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복서 엔진이 제공하는 강력한 파워는 여러분이 멈추지 않고 계속 전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모든 투어와 라이딩 중간중간 느껴지는 역동적인 순간마다 자신감과 믿음이 여러분을 격려하고,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NeverStopChallenging 정신을 오롯이 체험해보세요.
역동적이면서도 편안한 옵션
특별한 LED 주간 주행등
안전하면서도 명료하게: 주간 주행등이 간접적인 안전을 높여주며 자동 또는 수동으로 켜집니다. 낫 모양 디자인의 전설적인 LED 라이트 가이드는 이 모델을 즉시 알아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실용적인 USB 충전 소켓
머스트 해브(Must-Have) 사양: USB 단자를 이용하는 추가 전압 공급 장치는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장치입니다. 어느 위치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이 소켓은 단락 방지 및 방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파이프 컨트롤 암
기본 버전보다 더 넓고 높아진 디자인: 옵션 사양인 파이프 컨트롤 암이 편안하면서도 올바른 위치에 착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길게 그리고 멀리 길을 떠나려는 모두를 위한 사양입니다.
컴포트 시트 히터
추운 계절에 긴 거리를 라이딩 하려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히터는 라이더 시트에서는 5단계로, 뒷좌석 탑승자 시트에서는 2단계로 작동합니다. 핫키 기능을 이용하면 최근 설정한 값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12 V 충전 소켓
실용성 그 자체: 12 V 전압의 충전 소켓을 이용하여 바이크 후방에서 외부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Sport 코어 스크린
필요한 정보가 바로 눈앞에 펼쳐지다: Sport 코어 스크린에서 현재 경사 상태와 최대 경사 상태 또는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제어 상태와 제동 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과 ABS Pro를 통해 기본 제공되는 더 높아진 안전성
더 개선된 라이딩 안정성과 역동성: Dynamic Traction Control 기능이 그립을 변경하며 뒷바퀴가 헛돌지 않도록 해주며 ABS Pro는 경사 상태 감지 기능을 이용하여 제동 시 지원합니다.
폭이 좁아 더욱 스포티해보이는 싱글 시트
옵션 사양 그리고 최소에서 느껴지는 역동성: 싱글 시트가 R 1250 RS 모델의 다이내믹한 가능성을 시각적으로도 강조할 뿐만 아니라 후방을 날렵하면서도 역동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장거리 라이딩, 중간 경유지를 최소화
Road 주행모드의 효율성을 보완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라이딩과 다이내믹한 역동성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6.5인치 TFT 디스플레이의 상태 표시창에서는 모든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o 주행모드는 Dynamic 또는 Dynamic Pro를 통해 Tour 중에 더 높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배기량은 1,254cc입니다. 최대 출력은 100 kW(136마력)/7,750 rpm이며, 최대 토크는 143 Nm/6,250 rpm입니다. 0에서 100 km/h로의 가속은 3.3초가 소요됩니다. 이 엔진은 2기통 4행정 복서 엔진으로, 공랭/수랭식 냉각 방식을 사용합니다.
강력한 파워
검증된 BMW ShiftCam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복서 엔진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더 강력한 파워를 선보입니다. 이 엔진은 두 개의 상이한 흡기 캠축 프로필을 가지고 있어서 가변 캠축 제어 기능 덕분에 구동장치가 요구사항에 따라 당당한 라이딩 특성, 높은 효율성 또는 인상적인 토크 변화를 통해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특히 공격적인 가속을 즐기는 라이더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최대 143 Nm의 토크와 함께 느껴지는 높아지는 파워는 모든 회전속도 범위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월 차선에서 스프린트할 때나 커브 구간에서의 파워풀한 가속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인상적인 스포츠 투어러
인상적인 스포츠 투어러인 R 1250 RS는 더 넓어진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세 개의 얼굴을 가진 하나의 복서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순수한 디자인에서부터 역동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컬러 조합은 비교불가능하도록 R 1250 RS의 Sport 투어링 특징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스포티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스포티하게, R 1250 RS 모델은 순수한 Sport tourer의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주간 주행등과 새롭게 디자인된 LED 방향지시등이 적용된 특별한 전방부부터 높은 윈드 쉴드와 풀 트림 패널, 그리고 짧지만 스포티한 날렵함을 자랑하는 싱글 시트까지, 모든 요소가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이 모델은 당당하면서도 출력에 따라 압도적인 안전성을 제공하며, 편안함 속에서도 코너를 찾아 나설 수 있습니다. 바이크의 전체 라인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BMW R 1250 RS는 스포티한 특성과 투어링 품질이 결합된 차이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면의 풀 LED 트윈 전조등과 조절식 윈드 쉴드는 안정적인 외관을 더해주며,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과 기능성 콕핏은 라이딩 편의성을 높입니다.
강력한 1,254cm³ 박서 엔진과 BMW ShiftCam 기술은 높은 출력과 토크를 제공하여 스포츠 투어링을 위한 최적의 동력을 제공합니다. 최신 섀시 기술과 BMW Motorrad의 다양한 선택 사양은 주행 안정성과 투어링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BMW R 1250 RS 스펙
엔진
정격 출력 | 100 kW(134마력)/7,750 rpm |
배기가스 정화 장치 | 제어식 3웨이 촉매변환기 |
구조 | 상부에 위치한 2개의 스퍼 기어 구동식 캠축, 밸런스축, 가변 흡기 캠축 컨트롤 BMW ShiftCam이 탑재된 공랭식/수랭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
직경 x 행정 | 102.5mm x 76mm |
배기량 | 1,254 ccm |
최대 토크 | 143 Nm/6,250 rpm |
압축비 | 12.5: 1 |
연료공급 |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O |
배기가스 기준 | EU 5 |
주행 성능/연료 소비
WMTC에 따른 100 km 기준 연비 | 4.75l |
연료 유형 | 무연 Super(최대 15 % 에탄올, E15), 95 ROZ/RON, 90 AKI |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 110 g/km |
전기 시스템
발전기 | 영구자석 발전기, 508 W(정격 출력) |
배터리 | 12 V/12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
동력 전달
클러치 | 멀티디스크 오일 배스, Anti-Hopping |
변속기 | 헬리컬 기어가 장착된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
보조 구동장치 | 카단 |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 스틸 파이프 프레임, 중앙 서포트식 구동 유닛, 스틸 파이프 리어 프레임 |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업사이드 다운 텔레스코픽 포크 |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알루미늄 주물 싱글 스윙 암, BMW Motorrad Paralever, WAD 스프링 스트럿, 스프링 초기장력은 유압식 핸드 휠로 무단 조정 가능, 리바운드 댐핑은 핸드 휠로 조정 가능 |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 140 mm/140 mm |
축거 | 1,527 mm |
캐스터 | 114.8 mm |
스티어링 헤드 각도 | 61.7° |
휠 | 알루미늄 캐스트 휠 |
전방 림 치수 | 3.50 x 17인치 |
후방 림 치수 | 5.50 x 17인치 |
전방 타이어 | 120/70 ZR17 |
후방 타이어 | 180/55 ZR17 |
전방 브레이크 |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 mm, 4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
후방 브레이크 |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76 mm, 2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
ABS | BMW Motorrad Integral ABS Pro(부분통합형, 기울어진 위치에 최적화됨) |
치수/중량
공차하중에서 시트 높이 | 820 mm |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 | 18 l |
예비 용량 | 약 4 l |
길이 | 2,187 mm(번호판 캐리어 위) |
너비 | 890 mm(미러 위) |
자동차 공차하중, 주행 준비된 상태 | 243 kg 1) |
허용 총중량 | 460 kg |
적재(기본 사양의 경우) | 217 kg |
공차하중에서 보폭 | 1,840 mm |
사양
- BMW Motorrad 커넥티비티 패키지가 적용된 TFT 디스플레이
- 풀 LED 전조등
-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DTC)
- Integral-ABS Pro(기울어진 위치에 최적화된 ABS)
- 3개의 주행모드(Eco, Rain, Road)
- Hill Start Control(HSC)
- USB 충전 부시
-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
- Dynamic Brake Control (DBC)
- 4중 기계 조정식 윈드 쉴드
선택사양
- 다이내믹 패키지(Pro 주행모드, 엔진 슬립 컨트롤(MSR), 변속 보조장치 Pro 및 Dynamic ESA 포함)
- 컴포트 패키지 (Keyless Ride, 핸들 열선, 타이어 압력 점검(RDC), 크롬 코팅된 배기시스템 또는 크롬 코팅된 매니폴드 포함)
- 투어링 패키지(내비게이션 기기 준비, 크루즈 컨트롤 기능, 센터 스탠드 및 케이스 홀더 포함)
- Dynamic ESA(전자 조정식 섀시와 적재 상태 보정 및 자동 댐핑 모드)
- 라이더와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시트 히터
- Option 719 밀링 부품 패키지
- 스포츠 머플러
- 주행모드 Pro, 추가 주행모드(Dynamic 및 Dynamic Pro), 주행모드 사전 선택(선택 가능한 주행모드에 대한 사용자 설정), 자동화된 오르막길 보조 장치 HSC Pro 및 엔진 슬립 컨트롤 MSR 포함
특별 부속품
- 수화물 시스템
- 탱크백
- 윈드 쉴드, 틴팅 처리됨
- 탑케이스
- 투어 가방 및 탑케이스용 내측 포켓
- Option 719 풋 레스트 시스템, 설정 가능
- 다양한 높이의 시트 벤치
- 엔진 보호바
- 기타 등등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오토바이 매장: 전국 판매점 및 정비서비스 주소 리스트 (1) | 2024.06.08 |
---|---|
BMW 오토바이(바이크) F 900 XR 스팩, 더 높이 · 더 빨리 · 더 멀리 (0) | 2024.05.03 |
BMW 오토바이(바이크) R1000 XR 스팩, 커브에 대한 선전 포고 (0) | 2024.05.03 |
BMW 모토라드 전국 전시장 주소 및 연락처 : 쇼룸 · 서비스 (0) | 2024.05.03 |
BMW 오토바이(바이크) S1000 RR 스팩, 바이크 레이싱 스포츠를 위해 개발 (0) | 2024.05.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