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BMW F 900 XR은 스포티한 특성과 장거리 주행 성능을 타협없이 결합하여 높은 수준의 주행 경험을 약속합니다. 이 바이크는 커브를 통해 아드레날린을 경험해 보세요.
편안한 시트와 탁월한 보호 기능은 라이딩을 즐기는 동안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포츠와 여행용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에도 적합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결국 F 900 XR은 당신의 스포츠 취향과 여행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바이크입니다.
기본가격 16,800,000원 부터~
- 최대 출력: 77 kW (105 PS) at 8,500 rpm
- 최대 토크: 92 Nm at 6,500 rpm
- 엔진 유형: 2기통 직렬형 엔진
- 배기량: 895 ccm
- 시트 높이: 775 ~ 870 mm
BMW 오토바이(바이크) F 900 XR 스팩, 더 높이 · 더 빨리 · 더 멀리
F 900 XR 디자인
명확한 바디 랭귀지 - 착각할 수 없는 XR. F 900 XR의 성능을 향한 의지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전조등의 인상적인 LED 광도체는 당신이 가장 잘 알고 계시는 F 900 XR의 도전적인 모습을 강조합니다.
이 제품의 패널은 역동적인 긴장감을 한층 더 향상시킵니다. 공격적인 디자인의 특징은 정교한 테두리에 있습니다. 이때 날씬하고 시각적으로 짧은 테일 파드를 보면 이 장거리 선수는 레이서 유전자를 타고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포츠 스타일:레이싱 레드
스포츠 스타일을 강조하는 레이싱 레드 색상은 유니 기술을 연상시키는 무광택 그래니트 그레이 메탈릭와 대조를 이루어, 레이서의 열정을 표현합니다. F 900 XR은 이 열정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낮은 버전의 스포츠 윈드쉴드와 양극 산화처리된 황금색 포트 튜브로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이 바이크는 레이싱 레드와 함께 차주의 스포츠적인 스타일을 뚜렷하게 드러냅니다.
기본 색상인 라이트화이트 유니
기본 색상인 라이트화이트 유니는 무광택 그래니트 그레이 메탈릭 색상의 탱크 커버와 라디에이터 그릴, 그리고 은색 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쿨하고 단호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순수하게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냅니다.
라이트화이트 유니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F 900 XR의 기술적인 특성을 두드러지게 전달합니다.
Exclusive 스타일: 갈바닉 골드 메탈릭
Exclusive 스타일은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갈바닉 골드 메탈릭 색상이 돋보입니다. 블랙 색상의 림은 광택이 도는 갈바닉 골드 메탈릭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탱크 커버와 라디에이터 그릴은 대조적인 무광택 그래니트 그레이 메탈릭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돋보입니다.
이 스타일로 장거리 주행을 즐기며, 선택적인 핸드 프로텍터와 몇 가지 곡선을 더할 수 있습니다. F 900 XR은 여유롭게 하루 종일 달릴 수 있는 바이크로, Exclusive 스타일은 그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를 한층 더 빛나게 합니다.
느긋하게 하루를 마치세요
F 900 XR은 바르게 앉아 느긋하게 하루를 마칠 수 있는 바이크입니다. 속도계를 보면 기록된 킬로미터가 부족하게 느껴지지 않고, 체감 킬로미터는 과하지 않습니다. 이는 F 900 XR의 인체공학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이 바이크는 스포티한 장거리 주행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프론트 패널의 보호를 받으면서 각각의 커브를 손쉽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시트 높이는 775 ~ 870 mm 사이에서 조절할 수 있으며, 핸드 레버와 윈드쉴드도 각각 조절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포지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풋레스트 위치와 시트 위치를 최적화하여 동승자도 열정적으로 함께 주행할 수 있습니다. F 900 XR은 라이더의 편안함과 효율성을 위해 다양한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긴 여행이나 도심 주행 모두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F 900 XR 스펙
F 900 XR은 스포티함과 장거리 성능을 완벽하게 결합한 바이크입니다. 그만큼 이 바이크의 흥미로운 디자인만으로도 코너링이 얼마나 즐거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양과 기능을 갖춘 F 900 XR은 일상적인 주행에서도 독특한 주행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F 900 XR의 기술적인 세부 정보와 표준 사양을 모두 확인해 보겠습니다.
엔진
엔진 유형 | 수랭 4스트로크 2기통 엔진 |
밸브 | 각 실린더당 로커암으로 작동되는 4개의 밸브 |
캠샤프트 | 2개의 상부 캠샤프트 |
윤활 | 건식 윤활 |
구멍 x 행정 | 86 mm x 77 mm |
배기량 | 895 ccm |
정격 출력 | 8,500 rpm에서 73 kW (99 hP) |
정격 출력(A2) | 8,000 rpm에서 70 kW (95 PS) |
SA 출력 감소 | 6,500 rpm에서 35 kW (48 PS) |
최대 토크 | 92 Nm / 6,500 rpm |
최대 토크(A2) | 88 Nm / 6,750 rpm |
SA 출력 감소 | 66 Nm / 4,500 rpm |
압축비 | 13.1 :1 |
연료 처리 | 전자식 분사 장치 |
배기가스 정화 장치 |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5 배기가스 기준 |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 속도 | 200 km/h 이상 |
최고 속도(A2) | 200 km/h 이상 |
SA 출력 감소 | 170 km/h |
WMTC에 따른 100 km 기준 연비 | 4.2 l |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 99 g/km |
연료 유형 | 무연 고급 휘발유, 최소 옥탄가 95(RON) |
연료 유형(A2) | 무연 일반 휘발유, 최소 옥탄가 91(RON) |
전기 시스템
발전기 | 영구자석 발전기 416W(정격출력) |
배터리 | 12V / 12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
출력 전달
클러치 | 오일바스 내의 다판 클러치(Anti-Hopping), 기계식 작동 |
변속기 |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엔진 케이스에 통합됨 |
보조 구동장치 | 리어 허브 내 저크 완충 기능이 있는 무한 O-링-체인 |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 모토코크의 스틸 웨이브리지 프레임 |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업사이드 다운 포크, 직경 43 mm |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알루미늄 더블 스윙 암, 다이렉트 힌지형 중앙 스프링 스트럿, 유압 조절식 스프링 베이스,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 170 mm/172 mm (SA 최저지상고: 150 mm / 152 mm) |
축간거리 | 1,521 mm |
캐스터 | 105.2 mm |
스티어링 헤드 각도 | 60.5° |
휠 | 알루미늄 주조 휠 |
전방 림 치수 | 3.50" x 17" |
후방 림 치수 | 5.50" x 17” |
전방 타이어 | 120/70 ZR 17 |
후방 타이어 | 180/55 ZR 17 |
전방 브레이크 |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 mm, 4 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
후방 브레이크 |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 mm, 1 피스톤 캘리퍼 |
ABS | BMW Motorrad ABS |
치수/중량
시트 높이 | 825 mm(SA 최저지상고 775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795 mm, SZ 시트벤치 하이 840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845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870 mm) |
스텝 보우 길이 | 1,840 mm(SA 최저지상고 1,765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1,795 mm, SZ 시트벤치 하이 1,870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1,880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1,900 mm) |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 | 15.5 l |
예비 용량 | ca. 3.5 l |
길이 | 2,160 mm |
높이(미러 미포함) | 1,320-1,420 mm |
폭(미러 미포함) | 860 mm |
공차 중량 | 219 kg 1) |
허용 총 중량 | 438 kg |
적재(표준사양의 경우) | 219 kg |
표준사양
- BMW Motorrad 커넥티비티 기능이 있는 컬러 TFT 디스플레이
- LED 헤드라이트(하향/상향 전조등)
- LED 방향지시등
- ASC
- 주행모드 레인 / 로드
- 조절식 핸드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12V 소켓
- 윈드쉴드 조절
공장 출고 시 장착된 선택사양(SA)
-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가 포함된 헤드라이트 프로
- ABS Pro / DTC / MSR / DBC가 포함된 주행모드 프로
- 다이내믹 ESA(전자식으로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 케이스 캐리어
- 메인 스탠드
- Keyless Ride
-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
- 최저지상고
특별 부속품(SZ)
- 소프트 케이스 및 투어용 케이스
- 러기지 랙
- 톱케이스
- LED 보조 전조등
- 핸드 프로텍터
- 엔진 스포일러
- 스포츠 윈드쉴드
- 다양한 시트벤치 버전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오토바이 YZF-R1M (ABS) 가격ㅣ제원, Super Sports (0) | 2024.06.08 |
---|---|
야마하 오토바이 매장: 전국 판매점 및 정비서비스 주소 리스트 (1) | 2024.06.08 |
BMW 오토바이(바이크) R1000 XR 스팩, 커브에 대한 선전 포고 (0) | 2024.05.03 |
BMW 모토라드 전국 전시장 주소 및 연락처 : 쇼룸 · 서비스 (0) | 2024.05.03 |
BMW 오토바이(바이크) R1250 RS 스팩, 인상적인 스포츠 투어러 (1) | 2024.05.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