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보고서는 판매자가 제공한 정보를 토대로 지입앤잡의 분석시스템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따라서 분석보고서 내용은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 바라며, 법적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분석 보고서는 해당 화물차일자리의 전체를 대표하는 분석이 아닌 중개대상물에 제한된 개별 분석입니다.
현재 판매하고자 하는 차량은 2021년식 현대 오토로, 영업용으로 사용되는 2.5톤의 냉동 특장차입니다. 차량의 주행거리는 18만 킬로미터이며, 차량 상태는 중간 수준입니다.
매매 금액은 7,000만원이며, 이는 조정 가능한 가격입니다. 추가로 운송료로 매달 520만원이 발생하며, 이는 월대로 처리됩니다. 운송료는 매월 1일부터 시작하여 해당 달의 말일까지의 운송에 대한 비용입니다.
월유가 보조금으로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통신비, 근속 수당, 요소수, 반값 택배 등의 지원 및 추가 수당도 제공됩니다.
차량 등록번호는 "경기 96자 1496"이며, 주행 연비는 7km/리터입니다. 차량에 대한 할부 잔여 원금은 없으며, 넘버 임대 비용은 없습니다.
월 평균 유류비는 회사에서 부담하며, 140만원이고, 통행료는 20만원입니다. 또한, 월 평균 정비비는 10만원입니다.
차량은 성우 종합물류로부터 넘버 지입 사업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1년 동안의 총 보험료는 운수회사에 확인이 필요합니. 지입 관리비로 34만원이 발생하며, 운송료 지급은 (주)퓨처피플에서 이루어집니다.
차량은 주간에는 경남 김해시에서 상차하고, 주요 운행 구간은 언양에서 주간 23곳, 장전동에서 야간 격일 근무로 27곳입니다. 일일 운행 거리는 편도로 약 250km 전후입니다.
근무 형태는 주야 근무로, 주간은 9시부터 약 13시 30분까지, 야간은 18시 30분부터 약 24시까지 근무합니다. 운행 시간은 6시간이며, 근무일수는 26일이고 매주 4일은 휴무입니다.
■ 분석대상 화물차 일자리 상세정보
넘버종류 | 영업용(임대) |
매매금액 | 7000만원 (조정가능) |
운송료(vat별도) | 520만원 (월대) |
운송료 지급일 | 1달 마감 후 익월-15일 |
월유가보조금환급 | 20만원 |
지원 및 추가수당 | 통신비 , 근속수당 , 요소수 , 반값택배 등 |
자동차등록번호 | 경기96자1496 |
차종 | 현대 - 오토 |
연식 | 2021 년식 |
특장 | 메인냉동 |
톤수 | 2.5톤 |
차량상태 | 중.주행거리 - 180000km |
평균연비 km/ℓ | 7 |
할부잔여원금 | 없음-0만원 |
넘버임대TO비 | 없음-0만원 |
주선료공제율 | 없음 - 0 |
월평균유류비 | 회사부담-140만원 |
월평균통행료 | 회사부담-20만원 |
월평균정비비 | 10만원 |
넘버지입사 | 성우종합물류 |
1년총보험료 | 00만원 |
지입관리비(vat별도) | 34만원 |
운송료지급회사 | (주)퓨처피플 |
주요취급화물 | 고정짐 - 주간 : FF/냉동 야간 : 유제 |
상하차방법 | 주간 : 상차/상차 야간 : 피킹/상.하차 |
상차지 | 경남 김해시 |
운행구간및배송점포수 | 기타 - 1.5 회전 : 주간 (언양) 23 / 야간 (장전동 격일근무) 27 |
1일운행거리km | 편도 - 250 전후 |
근무형태 | 주야 - 주간 : 9:00 전후 / 야간 : 18:30 전후 |
근무시간 | 10시간 - 주간 : 9:00 ~ 13:30 / 야간 : 18:30: ~ 24:00 |
운행시간 | 6시간 |
근무일수 및 휴무 | 26일 - 월 4일휴무 |
나이제한 | 무관 |
현일자리사업기간 | 3~4년 - 3년 |
선탑가능여부 | 가능 - 센터 or 첫점포에서 가능 |
기타정보 | □ 판매종료일자는 3개월 이상 여유있게 설정하세요 □ 판매완료시 꼭 진행상태를 판매완료로 수정하세요 □ 판매자 연락처를 보시려면 모바일 화면 아래 주황색바탕의 "판매자 연락처 보기"를 클릭하세요 ■ 매매사유 ▶ 평소 안좋았던 발목상태로 인해 매매 ■ 기타정보 ▶ 주간 26일 근무 / 야간 13일근무 (30일기준) ■ 운행노선 ▶ 주간 : 통도사~서울산ic 근처 / 야간 : 구서역~금사 유류비 , 통행비 , 요소수 , 통신비 등 제공 월대로 520+@ 순수익 (부가세제외) 근속연수에 따른 추가수당 지급 차량 : 2020년 10월에 출고했으며 2021년식 마이티 QT 입니다 180000만 km 이며 차량금액 네고가능합니다 발상태가 안좋아 빠른처분 생각하고 있으며 선탑가능합니다 차량 신형으로 출고해서 3년만에 할부 다처리했으며 신체만 좋을시 꾸준하게 돈벌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손익분석 (월)
◑ 운송총수익 : 520만원 (월대)
◑ 운송원가 : 99만원
◑ 운송이익 : 422만원
① 월 평균 순이익은 (457만원 ) 으로 할부금은 제외, 유가보조환급액 포함 금액임
② 판매자 월유류비 (140만원)을 기준으로 유가보조환급액은 ( 35만원 )임
③ 판매자 정보상 운송 총수익이 아닌, 분설결과 운송 총수익을 기준으로 하였음
■ 운송원가 (월)
◑ 총 지출비용은 (99원) 으로 대표적 항목은 지입료 ( 34만), 정비비(10만), 보험료(12만), 기타(34만) 임
◑ 화물공제보험료 (월평균 12만원 ) 은 판매자가 등록한 정보를 기준으로 산출하였으므로 직거래시 운수회사에서 재확인이 필요함
◑ 타이어비 및 정비비는 동일 톤수의 시장 평균을 적용하였음
■ 1시간당 수지분석
◑ 1시간당 운임 : 20,000원
◑ 1시간당 비용 : 3,800원
◑ 1시간당 이익 : 16,200원
◑ 1시간당 총이익 : 17,600원 (유가보조금 포함)
① 판매자가 등록한 일 근무시간 10시간 적용
② 1시간당 총이익은 이익 + 유가보조금환급액
■ 1km당 수지분석
◑ 1km당 운임 : 800원
◑ 1km당 비용 : 150원
◑ 1km당 이익 : 650원
◑ 1km당 총이익 : 700원
① 판매자가 등록한 일 운행거리 ( 250km) 적용
② 1km당 총이익은 이익 + 유가보조금환급액
■ 월 평균 운행거리 비교
◑ 분석 대상 차량 ( 6,500km)
① 일평균 250km
◑ 동일톤급 평균 ( 5,117km)
① 일평균 231km
■ 근무일수 및 시간 비교
◑ 분석 대상 차량 ( 26일 / 일 10시간 )
◑ 동일톤급 평균 ( 22 일 / 일 9시간 )
안전한 7단계 거래절차
1. 자동차등록증 및 신원 확인: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선탑을 통해 신원을 확인합니다. 개인 정보와 차량 등록 정보를 제공하여 신뢰성을 확보합니다.
2. 차량 정보 확인:
판매자는 자세한 차량 정보 및 정비내역을 제공하고, 구매자는 이를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차량인지 판단합니다.
3. 거래 조건 협의:
판매 가격, 운송료, 운송계약 등 거래 조건을 상의하고 합의합니다. 이때, 운송코스 및 화주 변경 가능성이 있는지 운수회사에 재차 확인이 필요합니다.
3. 계약 체결: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 계약을 작성하고 서명합니다. 계약은 거래 내용, 조건, 책임 등을 명확히 기재하여 불필요한 분쟁을 방지합니다.
4. 매매금액 지불:
구매자는 매매금액을 지불하며, 지불 방식은 계약금 통상 10%이며 지입차량의 경우 운수회사와 위수탁계약을 체결하고 차량을 인도 받는 시점에 잔액을 지불합니다.
5. 차량 인수 및 확인:
구매자는 차량을 인수하고 확인합니다. 차량의 상태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며, 문제가 있을 경우 판매자와 협의를 합니다.
화물차, 건설기계 구매자금 및 운영자금
비교견적으로 한도와 금리를
한번에!
'자동차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양산 대상식자재 배송 지입차 일자리 분석 (0) | 2023.06.18 |
---|---|
충북진천 CU편의점 저온 배송 지입차 일자리 분석 (0) | 2023.06.16 |
대구지입 코스트코 식품배송 지입차 일자리 분석 (0) | 2023.06.14 |
경남창원지입 LG전자제품 스티로폼 배송지입차 직거래 일자리분석 리포트 (0) | 2023.06.12 |
지입차 직거래 시 "영업권 프리미엄" 고려해야 할 포인트와 합리적 평가 방법 (0) | 2023.05.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