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쎈(DEXEN)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결합하여 차세대 트럭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강인한 외관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미래지향적인 내외부를 연출하며, 유럽산 엔진과 ZF 변속기를 통해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과 편의 기능을 갖춘 더쎈은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고려한 혁신적인 차량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럼 타타대우의 더 쎈 특장차인 윙바디와 탑차, 덤프, 이동주유차의 제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타대우 "더 쎈" 특장차 제원 , 윙바디.내장탑.냉동탑.덤프.이동주유차
캡
캡은 데이캡과 슬리퍼캡 두 종류가 있으며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더 쎈 윙바디 제원
더 높고 넓은 윙바디를 탑재하여 동급 최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판넬 조립방식으로 제작되어 유지보수가 간편합니다.
윙바디 | ||||||
장축 | 장축 | 초장축 | 초장축 | 극초장축 | 극초장축 | |
HT | ST | HT | ST | HT | ST | |
슬리퍼캡 | ||||||
차량총중량 | 10,200 | |||||
타이어 전 | 225/75R17.5-12PR | |||||
타이어 후 | 225/75R17.5-12PR | |||||
전장 (mm) |
7,680 | 8,280 | 8,580 | |||
전폭 (mm) |
2,400 | 2,400 | 2,400 | |||
전고 (mm) |
3,400 | 3,400 | 3,400 | |||
축간거리 (mm) |
4,050 | 4,450 | 4,900 | |||
엔진 (ED45) 엔진최고출력 (ps/kgf.m) |
186/69 | |||||
변속기 | ZF 6단 수동 / ZF 8단 자동 | |||||
연료탱크 용량 (L) |
150 | 200 | ||||
브레이크 주 형식 |
풀에어 | |||||
적재중량 (kg) |
3,500 | |||||
적재함 내측치수 장 (mm) |
5,330 | 5,930 | 6,230 | |||
적재함 내측치수 폭 (mm) |
2,310 | 2,310 | 2,310 | |||
적재함 내측치수 고 (mm) |
2,300 | 2,300 | 2,300 | |||
박스 | GRP평판 판넬타입 |
GRP평판 골조타입 |
GRP평판 판넬타입 |
GRP평판 골조타입 |
GRP평판 판넬타입 |
GRP평판 골조타입 |
바닥 | 아연도금 평판 |
더 쎈 탑차 제원
더 넓고 긴 적재공간과 대용량 콤프레셔 적용으로 높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탑차 주요 부위에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높고 경량화되었습니다.
탑차 | |||||
표준 | 표준 | 장축 | 장축 | 장축 | |
냉동ST | 냉동 | 냉동HT | 냉동ST | 내장 | |
슬러퍼캡 | |||||
차량총중량 (kg) |
10,200 | ||||
타이어 전 | 225/75R17.5-12PR | 205/75R17.5-12PR | 225/75R17.5-12PR | ||
타이어 후 | 225/75R17.5-12PR | 205/75R17.5-12PR | 225/75R17.5-12PR | ||
전장 (mm) |
7,280 | 6,635 | 7,700 | 7,580 | |
전폭 (mm) |
2,210 | 2,205 | 2,470 | 2,400 | |
전고 (mm) |
3,155 | 3,055 | 3,355 | 3,365 | |
축간거리 (mm) |
3,700 | 4,050 | |||
엔진 (ED45) 최고출력 (ps/kgf.m) |
186/69 | ||||
변속기 | ZF 6단 수동 / ZF 8단 자동 | ||||
연료탱크 용량(L) |
150 | ||||
브레이크 주 형식 |
풀에어 | ||||
적재중량 (kg) |
3,500 | 2,500 | 3,500 | 4,000 | |
적재함 내측치수 장 (mm) |
4,830 | 4,250 | 5,200 | 5,300 | |
적재함 내측치수 폭 (mm) |
2,050 | 2,000 | 2,280 | 2,300 | |
적재함 내측치수 고 (mm) |
2,000 | 1,900 | 2,200 | 2,300 | |
박스 | 알루미늄 | GRP평판 | 알루미늄 | GRP평판 | |
바닥 | SUS 체크평판 + 스케이트레일 | 아피롱 |
더 쎈 덤프
덤프 | |
단축 | |
4톤 덤프 | |
데이캡 | |
차량 총 중량 (kg) | 10,200 |
타이어 전 | 225/75R17.5-12PR |
타이어 후 | 225/75R17.5-12PR |
전 장 (mm) | 5,410 |
전 폭 (mm) | 2,205 |
전 고 (mm) | 2,565 |
축간거리 (mm) | 2,850 |
엔진(ED45) 최고출력 (ps/kgf.m) |
186/69 |
변속기 | ZF 6단 수동 / ZF 8단 자동 |
연료탱크 용량(L) | 100 |
브레이크 주 형식 | 풀에어 |
적재함 최대덤핑 각도 | 52도 |
적재중량(kg) | 4,000 |
적재함 내측치수 장(mm) |
3,300 |
적재함 내측치수 장(mm) |
2,040 |
적재함 내측치수 장(mm) |
385 |
더 쎈 이동주유차(5kl)
이동주유차 (5kl) | ||
단축 | 단축 | |
AL | STEEL | |
데이캡 | 데이캡 | |
차량총중량(kg) | 10,200 | |
타이어 전 | 225/75R17.5-12PR | |
타이어 후 | 225/75R17.5-12PR | |
전 장(mm) | 5,705 | |
전 폭(mm) | 2,280 | |
전 고(mm) | 2,615 | |
축간거리(mm) | 2,850 | |
엔진(ED45) 최고출력 (ps/kgf.m) |
186/69 | |
변속기 | ZF 6단 수동 / ZF 8단 자동 | |
연료탱크 용량(L) | 100 | |
브레이크 주 형식 | 풀에어 | |
적재중량(kg) | 4,000 | |
적재실 내측치수 장(mm) |
2,700 | |
적재실 내측치수 폭(mm) |
2,200 | |
적재실 내측치수 고(mm) |
1,250 | |
최대용량(L) | 5,000 | |
격실수 | 2 (3.0kl + 2.0kl) | |
탱크 재질 | 알루미늄 | 스틸 |
에폭시코팅 | 기본 | |
수동유종 | 등유, 경유 | |
펌프, 기어펌프 | 2인치(300l/min)-1개 |
더 쎈 라인업
차종 별 축간거리
더 쎈 특장차 종합본 카다로그 다운로드 받기
'화물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니아 트랙터 라인업 V8 제원 및 특징 (0) | 2024.06.04 |
---|---|
스카니아 25톤 카고 10X4*6라인업 560S 모델별 스펙 비교 (0) | 2024.03.25 |
스카니아 신차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전국 주소 및 연락처 (0) | 2024.01.25 |
볼보트럭의 I-Sift : 편안하고 안전한 자동 기어박스 경험 (0) | 2023.11.01 |
볼보트럭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0) | 2023.11.01 |
댓글